반응형

취업을 앞두고, 내가 가야할 길이 무엇인지.. 그에 앞서 나는 어떤 사람인지 알고 싶어하셨습니다.
나는 인내심이 없는 사람일까?
이런 생각에 대해서도 알아차리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

현업에 종사하시는 분께 진로상담을 받으니까 훨씬 구체적으로 다가와서 좋았습니다. MBTI 검사와 함께 현실적인 인생문제에 대해서 같이 말씀해주시니까 제가 얼마나 이상이 높았는지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음악과 양초까지 있어서 집중도가 더 높아져서 진지하게 임할 수 있는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 기회가 된다면 찾아뵙고싶어요
감사합니다~~ㅎㅎ

-
나를 알기 전 보다
나를 알고 난 후에
당신의 삶이 더 좋아지기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