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래 분은 강선생 온라인 모의 면접을 통해 면접의 매커니즘을 파악하고, 본인의 생각을 효과적으로 표현하는 방법에 대해 도움을 받으신 분입니다^^



강선생님 안녕하세요.

xxx입니다 :) 

추석 연휴 보내셨나요?

저는 덕분에! 모처럼 즐거운 명절을 보냈네요 ㅎㅎ

조금 늦은 후기 보내드리고, 1, 2 면접에서 받은 질문들도 파일로 첨부 드려요

모의면접에서 가장 도움이 됐던 것은 2가지였는데요.


1. 단계 높은 차원에서 답변에 접근하는 방법을 배운

2. 같은 대답을 하더라도 설득력있게, 매력적으로 말하는 법을 배운 이에요


역시 현직 선배, 인생 선배시라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던 1 때문이었는데,

질문에 대해 1차원적으로, 단편적으로 접근하는 아니라 넓은 관점에서 생각하는 법을 가르쳐주신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제가 지원한 곳과 같은 분야에 종사하시는 것도, 정말 현업에 가까운 조언들을 해주실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됐고요

혼자서 나름 많이 생각해보고 답변을 연구했다고 해도 모의면접을 받고나면 정말 많이 업그레이드 되었다는 느껴져서...ㅎㅎ

1, 2 모두 모의면접을 받았고 너무나 도움이 됐습니당

최종합격 소식까지 들려드릴 있어서 정말 기뻐요!

오랜만에 출근날인데, 월요병 극복하시길....!!  


감사했습니다 :) 

xxx 드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