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연

'니가 싫어하면 안 할게'

'너가 하지 말라는 건 안 할거야'

이 말이 저는 왜케 짜증이 나죠?

그럼 저는 '너 하고 싶은대로 해'라고 해요

저는 상식선에서 여자 친구가 싫어할 것 같으면

알아서 안 했으면 좋겠고

남자 친구는 '내가 너를 이만큼 생각해 사랑해'

라고 생색내고 싶어해요.

하고 싶은대로 하라고 두면 결국 해요 ㅋㅋㅋ

하고 싶은 걸 하지 말라고 하기도 싫고요

저도 심보가 꼬였죠 ㅋㅋ

그냥 하지 말라고 하면 될 걸

근데 후에 '나는 네 말을 잘 듣잖아'

'네가 하지 말라는 건 되도록  하잖아'하면서

보는데서 생색내는 게 너무 짜증나요

제가 너무 예민하고 이기적인건가요...

요즘 부쩍 이런 일이 많아 고민입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강선생의 생각은 다음 편에 공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