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연

그 여자 심리가 궁금해요. 갑자기 저한테 "집에 가고 싶어요" 이런 한마디를 했는데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궁금해요.

#짝사랑 #고민상담




세상에서 가장 이기적인 조언

몇 가지 경우의 수를 생각해보자. 소개팅에서 처음 만난 여성인지, 아니면 몇 번 데이트를 했던 여성인지에 따라 상황은 달라진다.


1. 소개팅에서 처음 만난 여성일 경우

이 안에서 또 2가지 경우의 수가 생긴다. a. (당신) 집에 가고 싶어요. b. (내) 집에 가고 싶어요. 소개팅에서 처음 만난 여성이 내 집에 가고 싶다고 하는 거라면 좀 무섭다. 조심해라. 반대로 자기 집에 가고 싶다고 하는 거라면 좀 슬프다. 빨리 보내줘라.


2. 몇 번 데이트 했던 여성일 경우

이 경우도 동일하게 2가지 경우의 수가 또 생기는데, 몇 번 데이트한 여성이 내 집에 가고 싶다고 하는 거라면 그린 라이트!, 반대로 자기 집에 가고 싶다고 하는 거라면 그냥 몸이 안 좋거나, 당신한테 서운한 게 있을 가능성이 높다.


3. 이도저도 아닌 관계일 경우

#에 짝사랑이라고 되어 있어 혹시나 하고 보너스로 남긴다. 아무 사이도 아닌데 여성이 "집에 가고 싶어요"라고 했다면 당신이 무섭거나, 당신에게 아무런 관심도 없을 가능성이 높다.


일반적인 상황으로 추측해 보자면, 다짜고자 남성에게 집에 가고 싶다고 한 말이 그리 긍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을 것 같진 않다. 이런 저런 고민할 시간에 일단 여성분을  집에 빨리 보내줘라.



반응형